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카드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를 살리기 위해 내일 25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하루 먼저 동참하게 됩니다. 

이마트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상품권 증정,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합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한 중소 패션 협력사들의 재고 소진을 위해 패션 브랜드 대전을 2주간 실시하는데 참여 브랜드는 폴햄, 베이직하우스, 아가방, 보디가드, 슈마커 등 성인과 유아동 의류, 속옷, 신발 분야 50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국산 농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상품권 증정 및 가격 할인 등의 행사도 함께 합니다. 참외 2봉지를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이는 50%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고 이마트는 전했습니다. 또 계산 시 신세계 포인트 회원을 인증하면 표고버섯과 제주 은갈치, 토종 민물장어, 자연산 바닷장어 등을 3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정부가 소비 진작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고효율(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행사 카드로 대형가전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상품권도 증정합니다. 홈플러스는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총9,600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합니다. 다음달 1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국내산 삼겹살 등 신선식품을 최대 3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완도전복, 손질 오징어, 통영 바닷장어 등은 물론 여름 과일과 채소 등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1+1원플러스원 행사를 통해 샴푸, 유아 위생용품주요 생필품반값에 판매합니다.

롯데마트도 같은 기간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합니다. 롯데마트는 이달 25일~28일까지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캐나다 랍스터와 자두 등도 40% 할인 하며 방울토마토와 양송이, 감자 등 충청남도 농산물을 판매하는 충남물산전도 진행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CU는 동행세일이 진행되는 17일간 매일 오전 10시30분 포켓CU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매일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BGF리테일 양재석 마케팅실장은 우리나라 대표 편의점으로서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과 내수 회복, 우리농산물 소비 침체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가장 가까운 생활 밀착형 편의점을 기반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사리고 가맹점에 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개도시와 남대문에서 특별행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부산 벡스코1전시장 1홀, 대구 동대구역 광장 6월26일~ 6월28일

전주 한옥마을, 청주 오창미래지테마공원 7월3일~ 7월5일

창원 컨벤션센터, 서울 코엑스 동문광장 7월10일~ 7월12일

숭례문광장, 라이브커머스특별방송 올림픽공원KSPO 7월1일~7월3일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온라인 기획전도 함께 진행합니다. 11번가 최대 30%할인, 위메프 최대 35% 할인, G마켓 최대 35%, 옥션 최대35%, SSG.COM 최대 40%, 티몬 최대 35%, 롯데온 최대 40%, 인터파크 최대 40%, CJ몰 최대 40%, 하프클럽 최대 35% 통큰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기획전으로는 동네슈퍼 최대 50%할인, 전통시장 최대 4만원 페이백, 침대 및 쇼파 최대 42%할인, 주요차종 최대 10% 할인, 편의점 최대 50% 할인까지 통큰할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대한민국 동행세일 대표번호 02-2656-9900으로 전화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각종 할인정보들을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이마트 행사카드 종류로는 이마트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SC이마트 카드 등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할인카드로는 홈플러스 삼성카드, 하나sk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등이 있으며 롯데마크 할인카드로는 롯데카드, 신한sk행복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 등등이 있으니 대형매장을 방문하기전에 미리 준비하셔서 통큰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하기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