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조수희 나이 아이콘텍트 지상렬 소개팅녀


지난 7월13일 채널A 아이콘텍트 프로그램에서 노사연의 소개로 조수희가 방송인 지상렬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하여 지금까지도 국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조수희씨 프로필을 살펴보면

조수희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헤 MBC 베스트극장, 주말드라마 동기간 등에서 열연했으며 모닝와이드, TV동물농장 프로그램 MC로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는 배우에 이어 요리연구가로 활동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5년에는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금상과 제 12회 향토식문화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출신 미녀 요리사 조수희는 한식, 양식, 중식 국가기술 자격증과 아동요리 지도사, 김치 소믈리에 자격증까지 취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품의 색상을 결정하는 색채 전문가인 컬러리스트로도 활동 중이며 홈쇼핑에 진출하여 3회 연속 매진에 성공하며 완판녀에 등극하기도 했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정보사회미디어학과 겸임교수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조수희 나이는 1974년생 올해 47세입니다. 지난 13일날 조수희는 아무것도 모른채 아이콘텍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소개팅을 하게 됐습니다. 최근 MBC 기분좋은날 프로그램에서 단골 요리사로 출연하며 다양한 건강정보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조수희와 지상렬은 아이콘텍트에서 서로의 첫 인상을 칭찬하며 자연스런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만남을 계속이어갈지 최종 결정에 순간에 조수희는 밥먹으러 나가자고 제안했고 지상렬은 감사하죠로 답했습니다.이렇게 소개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두사람의 관계에 현재까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상렬은 970년생으로 올해 49세이고 조수희 나이와 4살 차이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