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더 뉴 G70 가격 연비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9일 제네시스 더 뉴 G70(페이스리프트) 모델의 내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제네시스 측에 따르면 더 뉴 g70은 제네시스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첫번째 페이스리프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2017년 출시된 스포츠 세단 G70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 우수한 안정성을 갖춰 2019 북미 올해의 차, 미국 모터트렌드 2019 올해의 차,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 충돌평가 최고 등급 등에 선정되며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은 차량입니다. 

이번 모델은 제네시스의 전 차종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외장과 첨단 사양을 탑재한 운전자 중심의 실내 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기존 국내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엔진과 변속기를 조합해 후륜구동 기반의 여유 있는 동력성능을 만들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

전면부는 출발 직전 단거리 육상선수의 팽팽한 긴장감을 연상케하는 모습으로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에서 영감을 받은 크레스트 그릴이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각선으로 배치된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표현하며 제네시스 상위 차종과 구별되는 독창적인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측면부 디자인

측면은 기존 G70과 크게 차이나는 점은 없습니다. 전후면부에서 이어지는 얇고 예리한 형태의 램프가 바퀴 주변부의 입체감을 돋보이게 합니다. 기존 플랫폼을 그대로 유지한 채 전/후면 디자인을 리프레시 하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기에 측면 사이드 윈도우의 캐릭터 라인이나 전반적인 바디라인은 동일하며, 새로운 앞/뒤 범퍼 및 램프 알로이 휠의 디자인을 살짝 변화를 준 모습입니다.

후면부 디자인

후면부는 전면부 만큼 획기적으로 바뀌지는 않았습니다. 제네시스 로고의 비상하는 날개의 모습을 표현한 리어램프가 낮과 밤 어떤 상황에서도 제네시스의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범퍼 하단부에 차폭을 강조하는 그릴부와 한 쌍의 배기구(듀얼 머플러) 사이에 위치한 차체색상의 디퓨저가 스포츠 세단의 뒷모습을 완성시켰습니다. 기존 G70 램프 형상을 그대로 유지한 채 점등 패턴을 비롯한 디테일을 쿼드램프에 맞춰 수정했고, 트렁크와 범퍼 디자인을 변경하는 수준에 마쳤습니다. 트렁크에 위치했던 넘버 플레이트는 범퍼 하단으로, 기존 넘버 플레이트의 위치에는 제네시스 레터링이 크게 자리하며 변화를 주었습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는 전투기 조종석을 닮은 운전자 중심 구조를 이어가고 첨단 정보기술(IT) 사양이 추가됐습니다. 제네시스 전용 디자인이 적용된 신규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무선 업데이트, 발레모드, 카페이 등을 지원해 보다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충전 용량이 늘어난(5W→15W) 가로형 무선 충전 시스템은 기존의 세로형 대비 더욱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

제네시스 더 뉴 G70 가격(예상) 및 파워트레인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파워트레인 라인업으로는 2.0L 가솔린 터보, 3.3L V6 가솔린 터보, 2.2L 디젤 총 3종으로 10월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제네시스 더 뉴 G70 가격3,848만원~ 5,620만원입니다. 예상가격은 기존가격에서 200~300만원 정도 오른 가격 4000만원 초반에서 5천만원 후반정도 예상합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뉴 G70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이 더해져 더욱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탄생했다 면서 상세 사양은 다음달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WRITTEN BY
-info
race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