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겨울여행 이천 가볼만한 곳


오늘은 12월 국내 겨울여행지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경기도 이천 핫플레이스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처음으로 소개해드릴곳은 시몬스테라스 라고는 곳입니다.

말 그대로 침대제작회사 시몬스에서 건축한 컨셉룸 같은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천시몬스테라스는 다양한 경험과 브랜드 취향이 반영된 소셜 스페이스로 시몬스 스타일의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되겠습니다.



시몬스 테라스는 이천아울렛 근처, 조금있다가 소개할 이첸 테르메덴 옆에 위치하여

지리적으로도 서울 경기도 등 수도권에서는 물론, 인근 지역인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에서도 당일치기 

일정으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주말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네비게이션에 위 주소를 입력하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카페로도 유명한 이코복스 커피매장이 있어 따뜻한 커피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관은 유럽풍 건물로 지어서 인생샷을 여러장 건질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금 겨울기간에는 아주 이쁜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있어 한껏 밝게 비추고 있어

나무의자에 앉아서 보는것 만으로도 엄청난 힐링이 된답니다.^^



시몬스테라스 소개는 이만큼만 하고 바로 옆에 있는 이천 테르메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울하면 온천을 빼놓을 수 없죠 테르메덴의 온천수는 지하 암반을 뚫고 약 800~1200m에서 용출하는 평균 40도의 알카리성 단순천이라고 합니다. 자극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적응이 되는 건강한 온천이라고 합니다.

주요 효능으로는 류마티스성 질환, 신경통, 병후회복 등의 효과가 있고, 신경마비, 운동기능 장애, 불면증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골절, 빈혈, 신경쇠약, 부인 생식기병, 소양성 피부염 등에도 좋다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에 위 주소를 입력하여 찾아가시면 됩니다.



남녀 탈의실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본격적인 물놀이를 하러갈 준비를 합니다.



가볍게 실내 노천탕에서 몸을 풀겸 한바퀴 돌아봅니다.



몸을 다 풀었다면 야외 노천탕으로 나갑니다. 수증기 때문에 사람들 얼굴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물론 실외라 물밖에 있으면 춥겠지만 노천탕 안에 들어가 있으면 몸이 나른해질 정도로 따뜻하고 좋답니다.

올겨울 온천여행지로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으로 떠나보시길 추천합니다.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또하나 있습니다. 바로 스키장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입니다.

이천 지산 리조트 스키장은 교통이 좋아서 수도권에서도 쉽게 찾아가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위치는 네비게이션에 위 주소를 입력해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눈의 설질이 좋다고 소문이 나서 스키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스키장 중의 한곳입니다.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눈에 띄기도 하는데요 밤 11시까지 운영하다보니 평일 퇴근 후에 야간 스키장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렌탈샵이 당연히 마련되어 있어 몸만 오셔서 장비들을 대여하여 스키를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이천 지산 리조트 스키장은 연령에 따라 인원에 맞게 맞춤형 스키 강습을 하는데요

야간 강습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도 있다고 합니다.

겨울가족 여행으로 겨울 주말나들이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상으로 국내 겨울여행 이천 가볼만한 곳 세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겨울 연인과 가족과 함께 경기도 이천으로 겨울 여행을 떠나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