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G4렉스턴 페이스 리프트(올 뉴 렉스턴) 가격 제원 정리

쌍용자동차가 지난 19일 g4렉스터 페이스 리프트(올 뉴 렉스턴)를 내외관 이미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에 들어갔습니다. 10월19일부터 11월3일까지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받습니다.


쌍용자동차 측은 g4렉스턴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디자인을 확 바꾸고 성능까지 한층 강화했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은 2017년 5월에 출시된 g4렉스턴을 3년5개월 만에 부분변경한 모델로 과거 국내 대형suv 포지션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현대 팰리세이드가 출시되면서 판매가 주춤했습니다. 이번 g4렉스턴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과거 영광을 되찾고 플래그십 suv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전면부 디자인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키우고 다이아몬드 모양을 적용해 고급감과 웅장한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덩어리째 절삭 가공된 라디에이터 프레임의 견고하고 단단한 이미지에 방패 형상의 패턴을 그릴 내부에 배열하고 크롬 소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헤드램프는 듀얼 드로젝션 타입의 Full LED 헤드램프등을 적용했습니다.


측후면 디자인

측면부는 기존 모델보다 각진 모습이 많아 입체감이 두드러지고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후면 디자인은 가로로 배치된 'T'형상의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하단의 범퍼라인을 하나의 직사각형 구도로 연출하여 루프스포일러 일체형 보조제동램프와 리어범퍼의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를 적용하면서 볼보 트레이트 마크인 토르의 망치 모양과도 비슷하고 이번에 출시된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리어램프와도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외에 테일게이트에 G4 렉스턴 전용 날개 엠블럼을 삭제하고 REXTON 레터링이 들어가며, 범퍼 하단 디퓨저와 사각형 듀얼머플러도 새롭게 추가됩니다.


실내 디자인 및 편의 안전사양 옵션

실내디자인의 눈에띄는 가장 큰 변화는 기어 변속레버입니다. 기존 스텝게이트 방식 기어변속기 대신 디자인과 조작 편의성이 뛰어난 전자식 기어 레버(SBW)를 적용했습니다. 이어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적용으로 전방시야 확보 편의성을 높였고, 2열 탑승객의 거주성을 위한 시트 개선으로 국내 SUV 중 최대 각도 무려 139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 해졌습니다. g4렉스턴 페이스 리프트에 적용된 편의 안전사양 옵션들로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드라이브 모드, 오토홀드, 카메라 뷰 등 센터터널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이 볼보와 상당이 유사합니다. 추가로 최신 ADAS 및 차선유지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기존 유압식 스티어링에서 렉타입(R-EPS)전자식 스티어링으로바뀌었고 이어 사각지대감지(BSD), 차선변경경보(LCA), 후측방경보(RCTA)를 비롯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크루즈 컨트롤(IACC), 차선유지보조, 앞차출발알림 등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이 탑재되어 편의 안전성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g4렉스턴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제원

g4렉스턴 럭셔리 가격 3천7백만원 ~ 3천7백5십만원

g4렉스턴 프레스티지 가격 4천1백5십만원 ~ 4천2백만원

g4렉스턴 더 블랙 가격 4천9백5십만원 ~ 5천만원

g4렉스턴 페이스 리프트 제원 2.2 파워업 LET 디젤엔진8단 전자식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엔진의 성능을 한층 끌어 올리면서 조작의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또 차동기어 잠금장치를 탑재하여 견인력과 험로 주파능력도 향상 시켰습니다. 

그리고 10월19일부터 11월 3일까지 ALL NEW REXTON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1월 출고 고객 기준으로 몽블랑 키링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역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