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가평 펜션 추천 여기로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장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경기 근교로 주말이나 휴가철에 가볼만한 청평호 바로 앞에 위치한 경기도 가평 펜션 화이트큐브24입니다. 이 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전 객실 레이크뷰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가평 펜션 화이트큐브24는 5개 층으로 구성된 깔끔한 건물에 총 11개의 객실이 있는 신축 펜션입니다. 전 객실은 청평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스파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과하지 않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바닥에 우드톤으로 한층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넓은 통유리창이 있어 뷰가 너무 예쁘다는 후기가 넘치는 가평 펜션입니다. 펜션 내 카페에서는 고품격 커피를 제공하고, 객실 내 테라스에 있는 가스 그릴을 사용해서 야외 바베큐도 가능합니다


펜션 바로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모터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져가 준비되어 있어 힐링과 재미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도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 넓은 강을 보며 피로를 풀며 힐링하기 너무 좋은 가평 펜션입니다. 


화이트큐브24 가평펜션 주변으로 유명 관광지가 많은 점도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한국의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가 차량으로 약 10분정도 위치에 있고, 아침고요수목원, 스위스테마파크, 제이드 가든, 자라섬 축제남이섬까지 가평 펜션 주변 볼거리 또한 풍부하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힐링여행을 만끽하기 더할 나위 없는 곳이 되겠습니다. 

신축 펜션이라 그런지 로비가 모던하면서 세련되어 앉아서 바깥 경치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고 전객실 화장실은 일반 다른 펜션들에 비해서 넓고 깨끗해서 여행객들이 매우 만족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숙박 요금은 1박에 8만9천원부터 극성수기때는 31만5천원까지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아쉬운 점입니다. 해당 객실에 기준인원이 초과되면 1인당 2만원, 아동은 1만원의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바베큐 그릴 이용비용은 2인기준 2만원이고 1인추가시 5천원이 되겠습니다.

가평 화이트큐브24 펜션 주소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282번길 72-115 전화번호는 1833-6682 입니다 입실시간은 15:00, 퇴실시간은 11:00 입니다. 깨끗하고 조용하고 뷰 좋은 펜션으로 편하게 휴식하게 너무 좋아 가평 펜션 좋은곳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