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중에서 한국드라마 2편을 추천합니다. 먼저 정유미 남주혁 주연의 보건교사 안은영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배우 정유미)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배우 남주혁)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타고난 안은영(정유미)은 자신의 운명이 달갑진 않지만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무지개칼과 비비탄총으로 무장하고 젤리를 퇴치합니다. 드라마에서 젤리는 인간이 만들어내는 욕망의 잔여물로 무해한 것도 있지만 오염되면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도 있습니다. 학교 설립자의 손자이자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는 괴짜 직장동료 안은영을 만나 기이한 경험들을 함께 하며 자신을 둘러싼 특별한 기운이 안은영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녀의 배터리가 되어 젤리들을 무찌르는 독창적인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두번째 추천하는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주연의 인간수업 입니다. 인간수업은 베테랑 연출가와 신예 작가 그리고 신인 배우들의 에너지가 가득 더해재 탄생한 작품으로 드라마 무법 변호사, 개와 늑대의 시간, 결혼계약 등으로 유명한 김진민 감독과 신예 진한새 작가가 만나 강렬하고도 긴박한 스토리를 그린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간략한 줄거리는 고등학교 학생인 오지수(배우 김동희)는 중 3 때 돈 때문에 부모님이 이혼 후 집을 나가 혼자 살고 있다가 랜선 삼촌역할로 중간책 할배 실장(배우 최민수)을 두고 포주로 돈을 벌어 생활비와 학원비 등등을 마련하는 순수 생계형 포주로 살아가고 있는 중 학교친구 배규리(배우 박주현)을 만나 사업을 하면서 점점 나쁜 상황에 엮기게 되며 나름 순조로웠던 생활에 위기가 찾아오게 일어나는 생각보다 자극적이고 씁씁한 내용의 드라마로 시나리오와 완성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정신적 피로감이 깊어 질 수 있는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전체 스토리 리뷰가 있는 영상을 함께 올려놓았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들고 답답한 집구석 방콕생활 넷플릭스 드라마로 이겨 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