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오늘 7일 노형욱 국토부장관 후보자가 서울 강남(한남대교 남단)~경기 화성 동탄구간의 입체화 지하도로 건설에 구체적인 제시를 하며 동탄 집값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5월 동탄2신도시 인근에 분양하는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분양가3억8천만원대에서 5억8천만원대로 주변시세에 비해 8억 정도 낮게 책정되어 당첨되면 2배이상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로또 청약입니다.

동탄역디에트르84타입분양가
동탄역_디에트르분양가_84타입
동탄2신도시_디에트르퍼스티지분양가_102타입
동탄2신도시_디에트르퍼스티지분양가_102타입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79(동탄2 택지개발지구 업무복합 2블록)에 위치하여 지하6층~지상49층 아파트 531세대, 오피스텔 323세대를 포함하여 총 854세대를 포함한 대단지 아파트 입니다.

동탄역_디에트르_분양일정_안내포스터
동탄역_디에트르_분양일정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분양일정은 지난 4월29일 오픈하여 5월 10일 특별공급, 5월 11일 1순위청약, 5월 12일 2순위 청약으로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8일이고, 정당계약일은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입니다.

동탄역_디에트르_신혼부부특별공급자격조건안내
동탄역_디에트르_신혼부부특별공급자격조건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5월 신혼부부특별공급 자격조건입니다. 화성시 또는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혼인 기간이 7년 이내인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청약통장은 가입한지 6개월이상 경과 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예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동탄역 디에트르 예치금은 화성시, 경기도 200만원, 인천시 250만원, 서울시 300만원 입니다. 소득기준은 해당 세대의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원수별 월평균소득 기준의 140%이하인 자입니다. 소득 관련 증빙서류로는 일반근로자일경우 전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재직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시면 됩니다.

동탄역_디에트르_1순위자격요건
동탄2신도시_디에트르퍼스티지_1순위청약조건

동탄역 디에트르 1순위청약조건으로는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24개월 이상이어야하고, 과거 5년 이내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하고, 2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하지 않아야 합니다. 단 만60세 이상 직계존속이 소유한 주택은 신청 자격 판단시 무주택으로 인정되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탄역 디에트로 일반공급 당첨자 선정은 85㎡은 100% 가점제 적용, 전용면적 102㎡은 가점제 50%, 추첨제 50% 를 적용합니다. 추가로 확인해야할 사항으로 당첨시 계약금은 20%, 중도금대출 40%, 잔금 20%로 진행되는 점입니다. 보통 일반 분양아파트 같은 경우 계약금을 10%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금을 운영는데 있어서 착오가 생기지 않게 다시 한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동탄역디에트르당첨자발표및계약일정
동탄역_디에트르_당첨자발표및계약일정안내

동탄역 디에트르 입지는 저보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 더 잘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SRT 동탄역, GTX-A, 동탄~인덕원선, 동탄트램 등 교통입지가 매우 우수하고,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CGV 등등 대형마트와 문화시설을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 또한 잘 갖춰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경 1km 이내 여울초, 이산중학교, 이산고등학교 등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어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및 기흥캠퍼스, 수도권 최대 규모의 동탄테크노밸리가 인접해 있어 차후 미래가치 상승여지가 보입니다.

동탄역_디에트르아파트조감도
동탄역_디에트르_조감도
동탄역_디에트르견본주택위치안내
동탄역_디에트르견본주택위치도

동탄2신도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견본주택(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1810 이고, 동탄역 디에트로 청약은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청약하실 수 있습니다. 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청약홈

"청약홈 어플을 설치하면 청약신청, 당첨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ww.applyhome.co.kr

보다 궁금하신 내용은 대표번호 1688-8009 으로 유선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