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오프라인 보험 가입 대비 평균 16.2% 할인된 보험료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메리츠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 접속하여 365일 24시간 가입이 가능합니다.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할인혜택안내
메리츠다이렉트_할인혜택안내
메리츠다이렉트_자동차보험_할인혜택안내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할인혜택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연간 주행거비별 2~3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운행이 적은 직장인과 주부는 보험료 할인혜택이 더욱 높으며 연간 1만7천km까지 운행하더라도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할인혜택
메리츠다이렉트_자동차보험_할인혜택

최근 3년간 무사고시 최대 20% 할인이 되고, 8세이하(출생예정 포함) 자녀가 있으면 7% 추가 할인(특약)이 됩니다.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메리츠다이렉트_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보장내용으로는 크게 대인배상 1,2와 대물배상이 있습니다. 대인배상1에서는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하던 중에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사망하게 하여 손해배상 책임을 짐으로써 손해를 보상합니다. 피해자 1인당 1억5천만원은 의무가입입니다. 사망보험금 최저 지급액은 2,000만 원 입니다.

 

대인배상2는 대인배상 1에서 지급되는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를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피해자 1인당 무한, 3억원, 2억원, 1억원, 5,00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피해자의 직업과 연령에 따라 수십억원까지도 배상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므로 무한 배상으로 가입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대물배상은 피보험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다른 사람의 차량이나 재물을 파손하여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르 보상합니다. 1사고당 2,000만원은 의무가입입니다. 1사고당 10억원, 5억 원, 3억원, 2억원, 1억원, 7,000만원, 5,000만원, 3,000만원, 2,000만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메리츠다이렉트_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내용입니다. 먼저 자기신체사고 입니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피보험자 본인, 배우자, 부모 등이 사망하거나 다친 경우에 보상합니다.

ㅏ망: 증권에 기재된 사망보험 가입금액 한도로 지급, 후유장애: 가입금액 내 후유장애등급별 보험금액 지급, 부상: 가입금액 내 해당 상해급수별 보험금액 한도로 지급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메리츠다이렉트자동차보험_보장내용

두번째는 자동차상해 보장내용입니다. 피보험자가 피보험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생긴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인하여 상해를 입었을 경우 손해 보상합니다. 

사망 : 가입금액 내 장례비, 위자료, 상실수익액 지급, 후유장애 : 가입금액 내 위자료, 상실수익액 지급(과실상계 없음), 부상 : 가입금액 내 상해급수별 한도 없이 실제 치료비, 위자료, 휴업손해, 기타 손해배상금 등 지급(과실상계 없음)

메리츠다이렉츠_로고
메리츠다이렉트_로고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운전자보험을 강조하면서 고객이 운전 중 위험과 주택 손배, 상해 등을 보상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을 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최고 31% 할인율을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메리츠화재 인터넷 전용 운전자보험은 환급금이있는 상품과 순수보장형 상품 등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