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자동차 보험료 만기가 얼마 남지 않으신 분들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특약을 활용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특약 종류로는 마일리지 할인 4~32%, 블랙박스 장착 할인 1~4%, 자녀사랑 할인 2~12%, 첨단안전장치 할인 1~5.7%, 3년 무사고 할인 11.3~17.8%, T map 착한운전 할인 5%, 애니핏 할인 3%, 서민형자동차 보험 가입 대상자 할인 3% 등등 위 특약만 적용하더라도 목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자동차보험마일리지할인특약안내
삼성화재_다이렉트_마일리지할인특약

 

삼성화재다이렉트마일리지특약안내
삼성화재다이렉트_마일리지특약할인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최대 32%까지 할인이 가능한 마일리지 할인 특약입니다.  1년에 10,000km이하로 주행하더라도 자동차 보험료의 17%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블랙박스할인특약
삼성화재다이렉트_블랙박스_할인특약

차량에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있다면 개인소유 승용 자동차인 경우 최대 4%까지 특약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자녀사랑할인특약
삼성화재다이렉트_자녀사랑할인특약

태아 및 만5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최대 12%까지 할인 특약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첨단장치장착_할인
삼성화재다이렉트첨단장치목록안내
삼성화재_다이렉트_첨단장치_목록안내

개인 승용차에 첨단안전장치 장착 시 평균 1~5.7% 특약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방충돌방지장치, 차선이탈경고장치, 자동긴급제동시스템, 차선유지지원장치, 등등 차량내 안전장치가 장착 되어 있을 시 할인받을 수 있는 특약입니다.

삼성화재_다이렉트_3년무사고_할인특약

보험료를 가입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3년까지 무사고 일 경우 최대 11.3%~17.8%까지 할인 특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티맵운전점수확인
삼성화재다이렉트_티맵운전점수_할인특약

T map 운전점수 81점 이상이면 5% 특약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기명피보험자 1인 또는 부부한정 운전 가입자이면서 마일리지특약 미가입한 경우에 한하며 운전점수는 기명피보험자의 점수만 인정합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애니핏특약할인안내
삼성화재다이렉트_애니핏특약

주중 6,000걸음 이상 걸기만 해도 자동차보험료의 3% 특약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_서민형자동차보험특약할인
삼성화재다이렉트_서민형자동차보험특약

마지막으로 서민형 자동차보험 가입 대상자들에게 추가 3% 특약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5년 연속 고객만족 1위를 지키고 있는 전 국민이 가입하고 만기 후 다시 재가입하는 보험으로 유명합니다. 이 외에 자동차보험 갱신, 가입 방법, 신청방법 등등 추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대표번호 1577-3339 로 유선으로 문의하시거나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