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코로나19로 가정에 경제가 힘들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하고 받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2012년식 이후 차량, 만 20세이상 본인 단돈 소유, 전업주부 무직도 가능, nice,kcb 신용평가사 7등급이내, 평균 3개월이상 유지만 한다면 개인차량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자동차운전하는모습
자동차를운전하고있는남자

자동차 담보대출 한도 기준은 바로 차량 가치 입니다. 쉽게 말해 차량 시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차량 소유주의 신용점수와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한도가 높게 책정됩니다. 먼저 sk엔카 등등 중고차 시세 사이트에서 년식 및 키로수 등을 확인하여 내차시세를 먼저 확인한 뒤 전문 자동차 담보대출 담당자와 유선으로 연락하여 한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sk엔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bmw블루색상차량사진
bmw차량사진

자동차 담보대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운전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차량외관 및 계기판 사진 정도가 되겠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의 장점은 반납이 아닌 무입고 방식으로 정규소득의 증명없이 대출이 가능하고, 직장인, 사업자 증빙시 한도 금액을 높일 수 있으며, 다중채무 낮은 등급에도 높은 승인율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할부나 담보가 있어도 대환이나 추가로 대출이 가능하고, 무직자 주부도 대출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 되겠습니다.

노란색스포츠카사진
노란색스포츠카

내차 시세 즉 가치와 차량 소유주의 신용등급으로 자동차 담보대출 한도가 얼마인지 어느정도 확인이 되었다면 여러 금융사 중에서 보다 낮은 이율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리스,렌트,영업용 법인이력 차량이나, 대부업 개인설정차량, 기존 부채율이 과다한 차량 소유주, 연체 회복중인 경우, 출고된지 10년이 지난 차량이나, 주행거리 20만km를 초과한 노후차량 같은 경우는 자동차 담보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