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펜트하우스3드라마방송시간안내
펜트하우스3_방송시간안내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제작 초록뱀미디어)가 오는 6월4일(금) 밤 10시에 첫방송 됩니다. 채월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드라마입니다.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3 에는 비밀의 인물이 등장합니다. 펜트하우스2 최종회에서 로건리(배우 박은석)가 의문의 남자 준기(배우 온주완)와 한국으로 돌아온 후 심수련(배우 이지아)이 보는 앞에서 차 폭발사고를 당하는 엔딩이 그려지면서 심수련 근처를 맴도던 유제니(배우 진지희) 아빠이자 강마리의 남편 유동필(배우 박호산)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펜트하우스3비밀의인물중한명인진분홍프로필
펜트하우스3_비밀의인물중_한명인_은별의개인학습플래너_진분홍프로필

이번 펜트하우스3에서 준기, 유동필과 함께 시즌1,2에서 은별의 개인학습플래너 선생님으로 등장한 진분홍(배우 안연홍)이 비밀의 인물(키맨)로 새롭게 재등장합니다. 

펜트하우스3비밀의인물준기프로필
펜트하우스3_비밀의인물_준기프로필

펜트하우스 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비밀의 인물 중 한명인 준기(배우 온주완)는 주단태의 과거 그리고 그의 진짜 정체에 대해 알고 있다. 수련과도 어릴 적부터 인연이 있던 것으로 보인다. 로건이 죽어버린 뒤 종적을 감췄다가 다시 나타나는데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주단태를 향해 불타는 복수심을 품고 있다는 것뿐.. 시즌 2에서 로건리가 주단태에게 사이다 같은 시원한 복수를 보여줬다면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준기' 라는 인물이 로건리에 반하는 시원한 복수극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과연 배우 온주완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가장 기대되는 등장인물입니다.

펜트하우스3_비밀의인물_유동필
펜트하우스3_비밀의인물_유동필

펜트하우스 시즌1,2에서 구치소에 갇혀 얼굴을 보이지 않았던 강마리의 남편인 유동필(배우 박호산)이 비밀의 인물 키맨으로 새롭게 등장합니다. 나름 의리도 있고, 주먹도 있고, 눈물도 있는 맘약한 구석 때문에 늘 손해보는 성격이지만, 한번 욱하고 터지면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다. 마누라 말에 죽고 사는 애처가며 어렵게 얻은 외동딸 제니를 자기 목숨보다도 아낄 만큼 사랑하는 딸 바보다. 다소 무거운 소개 드라마인 펜트하우스3에서 박마리(배우 신은경)와 같이 등장하며 중간중간 재밌는 장면을 연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 비밀의 인물 키맨으로 소개된 만큼 주단태 복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펜트하우스3_오윤희프로필
펜트하우스3_천서진프로필
펜트하우스3_심수련프로필
펜트하우스3_주단태프로필

펜트하우스 드라마 주요 등장인물 오윤희(배우 유진), 천서진(배우 김소연), 심수련(배우 이지아), 주단태(배우 엄기준)는 시즌3에서도 이어서 등장합니다. 지난 27일 공개된 펜트하우스 3 예고편에서는 '주단태가 심수련이 죽게 될 거야' 라는 말에 심수련은 '얼마든지 상대해줄게 숨통을 끊어놓고 말겠어' 라며 비장하게 말합니다. 마침표를 찍어야 할 최후의 전쟁이 예고되면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예고편이 끝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3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토요일 밤10시에 방송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