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현대캐스퍼포스터

현대자동차에서 아이코닉 디자인의 소형suv 캐스퍼를 출시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bmw 미니와 유사하지만 차량가격은 미니의 절반도 안되는 1385만원부터 시작되어 가성비가 뛰어나 현재 주문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가솔린 1.0 기준 복합연비는 14.3km/ℓ로 연비까지 높아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대캐스퍼홈페이지예약제

현대자동차는 소형suv 캐스퍼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가능하도록 진행 중입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구매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스퍼_외장디자인

외장 디자인

전면부는 파라메트릭 패턴이 적용된 라이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어 미래지향적이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였고, 분리형의 독특한 원형 헤드램프가 캐스퍼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측면부는 역동성과 볼륨감을 더해 작지만 단단하고 강인한 suv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스퍼의 존재감은 후면부에서 더욱 부각됩니다. 전면부와 같이 파라메트릭 패턴의 LED리어콤비램프는 보는이로 하여금 자꾸 눈길이 가게 만듭니다.

캐스퍼실내디자인
캐스퍼실내디자인
캐스퍼실내디자인

실내 디자인

실내는 슬림하고 간결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 되어있고 경차이지만 suv 특성상 개방감은 좋습니다. 차박용 컨셉으로 나온 차량인 만큼 실내  무드램프가 야간 분위기와 감성을 자극시켜 줍니다. 4.2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8인치 개방형 네비게이션, 블루링크까지 편리한 드라이빙과 차량제어가 가능하도록 최신 편의사양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열 슬라이딩&리클라이닝 시트가 탑재되어 뒷좌석 탑승자에게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현대캐스퍼제원
현대캐스퍼_파워트레인
현대캐스퍼_연비

제원 및 연비 

전장 3,595mm, 전고 1,575mm, 전폭 1,595mm, 휠베이스 2,400mm, 파워트레인은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0, 카파 1.0 터보가 있으며 배기량은 998cc, 최고출력 100마력(1.0터보기준), 최대토크 17.5kgf.m, 복합연비 14.3km/ℓ 를 자랑합니다.

캐스퍼스마트트림가격
캐스퍼모던트림가격
캐스퍼인스퍼레이션가격

트림별 가격

캐스퍼 스마트 1385만원, 캐스터 모던 1590만원,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

편의안전사양옵션

편의 안전장치 옵션

편의 최첨단 안전장치로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등등 옵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현대캐스퍼_포스터

추가적으로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2WD 험로주행모드(스노우/샌드/머드)를 이용하면 눈길, 모래길, 등 지형 조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홀로 차박여행을 위한 루프박스, 크로스바, 에어매트, 루프 바스켓, 캠핑 체어, 캠핑 트렁크, 등등 캠핑용 악세사리 옵션이 대거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에 따르면 캐스퍼는 계약 순번에 따라 생산이 진행되고 있으며 주문량과 공장 운영 생산에 따라 시간은 더 걸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내비게이션 옵션을 빼는 경우 3개월, 포함 시 4개월 정도 출고 대기 기간이 걸린다고 전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