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편성표
tvN 새 토일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표입니다. 채널 tvN에서 7월22일(목) 10:50, 채널 OCN에서 7월21일(수) 01:00, 7월22일(목) 14:50 악마판사 6회 재방송으로 다시보기 시청 가능합니다.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강요한 판사역을 맡은 배우 지성은 이번 역할이 또 한번 인생캐릭터가 탄생하였다고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고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악마판사 4회 방송분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7.9%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4회 방송분에서 성당 화재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면서 강요한 판사(배우 지성)의 비극적인 가족사가 밝혀졌습니다.
김가온 판사(배우 진영)은 강요한의 이복형 강이삭(배우 진영)이 성당 화재 사건에서 죽게 된 이유를 강요한과 연관짓는 유모의 말에 혼란을 느끼고, 이어 국민시범재판에서 강요한이 법무부장관 차경희(배우 장영남)의 아들 이영민을 기어코 상습 폭행범으로 단두대에 올려세운 뒤 사랑의 매 태형 30대라는 충격적인 형벌로 재판을 종결합니다. 이 모습을 지켜본 김가온 판사는 강요한의 잔인함을 한번 더 확인했고 급기야 강요한의 잔인함에 분노한 김가온 판사는 강요한의 대저택에서 '당신 형도 그래서 죽인 거야? 라며 자극했고 평정심을 잃은 강요한은 죽일 듯한 기세로 김가온의 목을 조릅니다.
악마판사 4회에서 사회적책임재단 상임 이사 정선아(배우 김민정)의 반전 정체가 밝혀집니다. 사회적책임재단 이사장 서정학(배우 정인겸)의 심부름꾼인 줄 알았던 그녀는 사실 서정학을 아무렇지 않게 폭행할 만큼 강한 권력을 가진 재단의 실세였습니다. 정선아는 시범재판부와 더불어 유일하게 국민 신뢰도 90% 이상을 기록한 사회적 책임 재단을 통해 돈으로 대한민국을 움직이고, 손에 넣으려는 야욕을 지닌 인물이다. 악마판사 드라마 회차가 지날수록 강요한과 정선아의 싸움이 크게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시작된 tvN 주말 드라마 '악마판사' 본방송은 매주 토,일요일 밤9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