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2021 WORDWIDE 보이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인 ' LOUD:라우드' 가 분당 최고 시청률 11.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라우드 1회 재방송 시간은 sbs 채널에서 06.08(화) 23:35, 06.09(수) 00:10, 06.12(토) 20:55, 21:40, 22:25, 06.13(일) 13:25, 14:10, 14:55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라우드재방송다시보기시간편성표
라우드재방송시간_편성표

라우드는 오디션 명가 SBS와 JYP 박진영 프로듀서, P NATION 싸이 프로듀서가 만나는 역대급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1 월드와이드 보이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 '라우드:LOUD' 1라운드는 참가자들의 매력 및 실력 무대를 보여주고 두 프로듀셔의 'PASS' 버튼을 받아야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가 마음에 들수록 무대와 가까워지는 '라우드 체어'에 앉아 참가들의 무대를 지켜보다가 두 프로듀서 중 먼저 pass 버튼을  누르면 참가자를 스카우트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sbs오디션프로그램_라우드첫방송_포스터
sbs_보이그룹오디션프로그램인_라우드첫방송_포스터

'LOUD:라우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기획의도는 춤과 노래 실력만으로 심사했던 일반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한 사람이 품은 예술적 능력과 매력을 찾아 발굴하는 취지에서 출발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의 내면에 다양한 가치와 능력을 보여주어 사람의 눈에 안보이는 부분까지 보이게 해주어 예술성과 스타성을 찾는 새로운 방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라우드보이그룹오디션프로그램_홍보포스터
sbs_2021보이그룹프로젝트_라우드

1회 방송에서 참가자 은휘는 자작랩 'DO THAT SxxT'로 싸이를 단번에 3단계 PASS까지 누르게 하였고, 저스틴 비버-인텐션 노래에 춤을 선보인 케이주와 일본 참가자 고키는 화려한 춤실력과 퍼포먼스로 다음 라운드 합격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참가자 다니엘 제갈은 매력 무대에서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자작곡으로 매력 무대 만으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에서 PASS 버튼을 받아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잡았습니다. 박성훈 CP, 이환진 PD가 연출한 'LOUD'는 매주 토요일밤 9시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