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욕실 리모델링 사진 비용 추천

오늘은 경기도 성남 분당구 소재지에 있는 원룸 욕실 리모델링 전후 작업과정과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욕실 리모델링 비용견적을 받아보신분들은 다들 아시다시피 욕실 리모델링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올철거 후 시공하는 방법과 부분 철거 후 기존 타일 위에 덧방하는 시공방법입니다. 오늘작업은 부분 철거 후 덧방방식 욕실 리모델링 과정 전과후 사진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리모델링 시공전 사진입니다. 욕실 전반적으로 타일이 화이트라 크게 지저분하지 않아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세면기 수전과 샤워 수전에 매우 심하게 녹이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욕실바닥 타일 줄눈 또한 물때가 심하게 끼어 까맣게 변해있습니다. 하루 빨리 깨끗한 욕실을 이용하고 싶으신 의뢰인분 요청에 따라 작업 일정을 조절하여 서둘러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부분 철거 작업 사진들입니다. 가장 중요한 세면기 수전, 샤워 수전, 양변기를 뜯어내고, 욕실상부장, 거울장, 환풍기, 천장재까지 모두 제거한 사진입니다.

   욕실 리모델링 시공완료 사진들입니다. 가장 기본이고 많이 진행하는 깨끗하고 세련되 보이는 화이트톤 욕실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천장은 돔천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였고, 화장실은 환풍 시설이 정말 중요한것 잘 아실텐데요 환기와 습기 제거가 잘 돼야 곰팡이가 피지않고 화장실 냄새도 나지않습니다. 그래서 고성능 환풍기를 달아 설치하였습니다. 욕실 조명은 원형 4인치 집중형 주백색 LED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환한 화장실 리모델링을 완성하였습니다. 바닥은 화이트와 대비되는 논슬립 그레이타일 시공으로 어린아이나 어르신분들 모두 미끄럼사고 예방을 위해 필수로 선택하는편입니다.  

 

오늘은 깨끗하고 깔끔한 화이트톤 원룸 욕실 리모델링 사례를 살펴보았습니다. 부분 철거 후 덧방 시공의 장점으로는 공사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아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더불어 자연스럽게 리모델링 비용도 줄어드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하고 싶은신 분들은 위 사진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형 카페 인테리어 비용  (0) 2020.11.3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