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지주연 나이 프로필

MBN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뜻밖의 커플에 출연하고 있는 막내 커플 지주연 & 현우 프로필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지주연 프로필

출생년도 1983년 2월 8일, 나이 만37세, 별자리 물병자리 키 170cm, 몸무게 50kg(정말 날씬하네요), 혈액형 O형 학력 숭의초등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배우군요) 취미 작문(현재 개인블로그를 운영중인데 남다른 집필력이 돋보입니다) 특기 필라테스(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복을 입은 영상을 올려놓았습니다), 데뷔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 소속사 티아이콘텐츠미디어그룹, 출연작품 영화 관상, 드라마 파트너, 다함께 차차차, 전설의 고향, 구가의 서,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사랑, 불어라 미풍아 등등 다양한 작품을 하였습니다.

지주연은 멘사 회원으로 아이큐가 156이 넘어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뜻밖의 커플(우다사3) 예능프로그램에서 지주연 어머니는 주연이가 이혼한지 2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아무도 만날 생각을 안했어 그런데 누구를 만난다고 하니깐 너무 기쁘면서 좋더라고 이어 생각만 하면 눈물이 난다. 나한테 참 애틋한 딸이고 예쁜 딸인데 행복하게 못해준것 같아서 가슴이 아파 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며 눈물을 흘리자 현우는 어머니 곁으로 다가가 무릎을 꿇고 두손을 꼭 잡아주며 제가 더 잘하겠으니 걱정마시라고 말하였습니다. 


지주연은 과거 상처를 현우에게 고백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운 마음이 들게 하였지만 함께 커플이된 현우는 어제의 기분 때문에 오늘을 망칠 순 없잖아 지난 일은 지난 일 이라며 따뜻한 위로와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주연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joovely8/?hl=ko
지주연은 지난 2018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으나 약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 전남편은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일반인으로 건설업계 종사자로 알려졌었습니다. 정확한 이혼사유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자신의 아픔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지주연씨의 방송활동 복귀를 적극적으로 응원합니다.



WRITTEN BY
-info
race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페이스 리프트 Z71-X 가격

오늘은 쉐보레 픽업트럭 콜로라도 신형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제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쉐보레는 지난 14일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 차량을 트림별 상세 디테일을 모두 공개하였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된 정통 픽업트럭으로 2020년 상반기 수입차 판매 누계 탑5를 기록하며 유일한 국내 픽업트럭 판매처 쌍용자동차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쉐보레는 2021년식 오프로더 감성을 더한 신규 Z71-X 트림을 추가함과 동시에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리얼 뉴 콜로라도로 또 한번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2021년식 페이스리프트된 모델은 외관 디자인을 좀더 세련되게 다듬고 거친 오프로더 감성을 입힌 신규 트림 Z71-X를 앞세워 판매돌풍을 일으킬 계획입니다. 한국GM 사장 카허 카젬은 지난해 콜로라도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데뷔에 이어 한층 진화한 외관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갖춘 2021 콜로라도 픽업트럭을 한국에 도입하게 됐다며 새로운 콜로라도가 한국에서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시장을 주도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면부 디자인

리얼 뉴 콜로라도 픽업트럭은 쉐보레의 최신 패밀리룩 안에 정통 픽업 트럭 100여년의 헤리티지를 녹였습니다. 블랙 컬러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입혀 더욱 강렬한 인상을 만들고 그 아래 안개등과 하단 공기 흡입구 전체를 감싼 새로운 디자인의 범퍼를 달았습니다. 바닥을 받치는 스키드 플레이트는 정통 오프로더의 강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측후면 디자인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리얼 뉴 콜로라도 후면 디자인은 테일게이트로 과거 레트로 감성을 더해 기존 쉐보레 트럭 모델들과 같이 좌우로 길게 쉐보레 레터링을 음각으로 새겼습니다. 외장 컬러는 기존 턱시도 블랙, 퓨어 화이트, 애쉬 그레이에 추가로 체리팝 레드, 토파즈 블루 등 두가지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17인치 실버 메탈릭 알로이 휠올 터레인 타이어가 기본 탑재됩니다.  

쉐보레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북미에서 판매하지 않는 트림 EXTRIM-X, Z71-X, Z71-X 미드나잇 스페셜 에디션을 추가 하였습니다. Z71-X는 쉐보레 브랜드 내부에서 오프로드 패키지를 표시하는 코드 Z71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강력한 오프로더 픽업트럭의 매력을 강조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사양을 추가한 콜로라도의 상위 모델입니다. 특징으로는 고급스런 분위기의 LED블랙 보타이 엠블럼과 Z71 배지가 새겨진 그릴이 적용되고, 다크 그레이 컬러 색상의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베드에도 Z71 오프로드 데칼이 추가돼 기존 모델과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실내 디자인 편의 및 안전사양

리얼 뉴 콜로라도 2021 픽업트럭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실내디자인과 편의안전 사양 들을 살펴보면 안정적인 내리막길 주행을 돕는 힐 디센트 컨트롤과 오프로드 주행 시 파워트레인 주요 부위를 보호하는트랜스퍼 케이스 쉴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고화질 후방 카메라, 크로베젤 리모트키, 음성인식을 지원하는 8인치 고급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들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밖에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FCA),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LDWS) 헤드업 LED 경고 시스템(RLAD) 등 전방위 첨단 안전 사양이 적용돼 운전자 및 동승장의 안전을 더했습니다. 또한 테일게이트를 쉽고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리프트 앤 로워 테일게이트(EZ Lift & Lower Tailgate)와 적재함에 오르지 않고 범퍼 부분을 딛고 화물을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코너 스텝(Corner Steps) 등의 편의 기능도 갖추었습니다. 실내디자인은 천연가죽 시트가 탑재되는 블랙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미스티 블루와 엑센트 블랙 인테리어 컬러가 적용됩니다.

2021 리얼 뉴 콜로라도 픽업트럭 신형 파워트레인 및 퍼포먼스

파워트레인은 최고의 퍼포먼스로 국내외에서 성능을 입증한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312마력, 최대토크 38kg.m의 동급 최강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첨단 사륜구동 시스템은 엔진의 강력한 힘을 네 바퀴에 최적으로 분배해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모두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전자식 오토트랙 액티스 4x4 사륜구동 시스템은 노면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구동 방식을 변환하는 AUTO 모드를 지원해 조작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고강성 풀 박스 프레임바디로 구성된 정통 픽업트럭 모델답게 최대 3.2톤에 이르는 초대형 카라반을 견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시장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첨단 트레일러링 시스템도 함께 갖추었습니다. 무거운 짐을 적재한 상태에서도 보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 토우/홀 모드(Tow/Haul Mode)가 탑재되고, 스웨이 콘트롤(Trailer Sway Control) 기능이 포함된 스테빌리트랙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으로 고속 주행 시 발생할 수 있는 트레일러의 스웨이 현상을 감지해 안전사고를 미연해 방지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픽업트럭 신형 제원 및 가격

제원으로는 전장 5,395mm, 전폭 1,885mm, 전고 1,792mm, 휠베이스 3,258mm, 공차중량 2.050kg, 연료탱크 79.9리터, 복합 연비 8.1km/L(도심 7.1km/L, 고속 9.8km/L)
리얼 뉴 콜로라도 가격은 익스트림 3,830만원, 익스트림 4WD 4,160만원, 익스트림-X 4,300만원,  Z71-X 4,499만원, Z71-X MIDNIGHT 에디션 4,649만원 입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페이스리프트 신형 픽업트럭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국내 출시되지 않은 콜로라도 ZR2 4WD CREW CAP 차량도 빨리 수입되길 바랍니다. 차량구매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WRITTEN BY
-info
race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

코로나 백신 치료제 3천만명분 확보  


정부가 코로나19 대처를 위해 1차 국민 60% 접종할 수 있는 3천만명 분량의 해외 백신 치료제를 확보하기로 했습니다. 또 향후 수급 상황과 국내 백신개발 상황 등을 고려해 추가 분량을 확보하는 등 전 국민 접종을 목표로 백신 확보를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지난 15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정부는 국제기구와 해외 기업과의 협상을 통해 우리나라 인구의 60% 수준인 약 3천만 명 분량의 백신 치료제를 우선 확보하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1단계로 전 세계 백신 공급 체계인 코백스 퍼실리티를 통해 1천만명분을 백신개발 기업과의 협상을 통해 2천만명분의 백신을 각각 확보한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코백스 퍼실리티 참여를 위해서는 도즈당 3.5달러의 선입금을 미리 지불해야 하는데 이 선구매 계약 비용 1천723억원을 질병관리청이 집행할 수 있도록 이미 확보해 둔 상태입니다. 백신 가격은 추후 제공되는 백신 종류에 따라 변동되며, 선입금 등을 고려해 정산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정부는 앞서 코백스 퍼실리티 참여를 위해 백신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세계백신면역연합(GAVI)에 지난달 31일 가입의향확인서를 제출했고, 이달 18일까지는 법적 구속력 있는 확정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어 글로벌 백신 기업과의 협상을 통해 2천만명 분량의 백신 선구매도 함께 진행합니다. 선구매 백신은 안정성 유효성 검토결과, 가격, 플랫폼, 공급 시기 등을 고려해 전문가 의견 수렴 등을 거쳐 결정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3천만명 분량의 백신 치료제를 확보한 이후에는 추후 수급 동향, 국내 백신개발 상황 등을 고려해 2단계 백신 구매도 단계적으로 추진합니다. 전 국민이 접종 가능한 백신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해외백신 구매와 별도로 국내기업의 백신 개발지원 대책도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앞서 지난달 sk바이오사이언스 등 국내 백신개발기업 3곳에 대한 임상시험 비용 지원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임상환자 모집 등 임상 과정에서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국가 감염병 임상시험지원센터 구축에도 나섰습니다. 또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기업애로사항해소센터를 운영해 현재까지 접수된 216건 중 135건을 해결했습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은 범정부적 역량을 동원해 안전하고 성공 가능성이 높은 백신 치료제의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산 백신 개발도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WRITTEN BY
-info
race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