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도지코인 및 도지코인 시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시면 도지코인 및 도지코인 시세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도지코인 시세는 5월11일(화) 전일대비 4.85% 상승한 한화로 588원입니다. 

 

도지코인_시세현황표
도지코인_시세(5월11일)

도지코인

도지코인_시바견로고사진
도지코인_시바견사진

도지코인은 처음에 "joke currency"라고 불리기도 하면서 장난처럼 시작한 도지코인은 일본 개인 '시바 이누'를 마스코트로 사용합니다. 이 시바견은 인터넷에서 재미로 사용되던 그림이며, 같은 그림이 코인의 로고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지코인이 재밌고 친근한 디지털자산이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실제로 당장 홈페이지만 접속해도, 아주 쉽게 도지코인 지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일론머스크 호재

도지코인_일론머스크_합성사진
도지코인_마스코트_시바견을들고있는_일론머스크

일론머스크는 지난 8일 미국 NBC 방송의 코미디쇼에서 도지코인의 아버지임을 스스로 인정하며 등장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도지 퍼더로부터 미래지향적이고 확고한 발언을 기대했고, 생방송을 앞두고 도지코인의 시세는 10분도 채안 되 7% 넘게 오르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 사회자가 '도지코인이 무엇이냐' 고 6차례나 반복해서 질문할 때마다 '인터넷에서 시작된 장난, 디지털화폐, 미래의 화폐라고 답하자 진행자는 '결국 사기라는 거냐' 라고 농담 처럼 던졌고 일론 머스크는 '그런 셈'이라고 마무리했습니다. 이때 지난 한 달여간 가파르게 상승했던 도지코인이 빠르게 급락하며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선 23.6%, 미국거래소 코인베이스에선 31.2% 폭락했습니다.

최종 요약

  1. 도지코인과 일론머스크는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테슬라 및 스페이스X 사업도 같이 연관되어 있기에 호재는 충분합니다.
  2. 가상화폐 특성상 상승과 하락폭이 매우 크기때문에 개인 투자자분들은 면밀히 검토 후에 매수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유용한 포스트

- viewsky.kr/406 

- viewsky.kr/402

 

 

이상으로 도지코인 및 도지코인 시세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