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안정자금 신청방법 간단히
고용 산재보험 토탈서비스에서 간단하게 일자리 안정자금 온라인 신청방법 순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먼저 위에 안내 되어있는 고용 산재보험 토탈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로그인 해줍니다. 고용 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에 가입하지 않은 사업장은 회원 가입과 공인인증서 등록을 먼저 해주시고 로그인 해주면 됩니다.
다음으로 화면 위쪽에 민원접수 신고 메뉴를 클릭 왼쪽메뉴에서 '일자리안정지원신청'을 선택합니다.
이어서 신고서 상단에 사업장 관리 번호를 선택하고 일자리 안정 자금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화면 중앙에 위치한 보험구분란에서 일자리신청 을 체크합니다. 그다음 신청하고자 하는 주민등록번호
변경후 월평균 보수 변경 사유 를 입력하고 입력이 완료되면 대상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내용을 확인 하셨다면 임시 저장 버튼을 누르고 신고 자료 검증 버튼을 눌러줍니다.
입력한 내용을 확인 하셨다면 임시 저장 버튼을 누르고 신고 자료 검증 버튼을 눌러줍니다. 만약 일자리 신청 을 체크한 근로자가 있다면 일자리 버튼을 클릭해 세부내역 입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일자리 신청이 처음인 경우 보시는 화면과 같이 체크리스트가 나타나는데 각 항목에 해당 사항을 예 아니오로 모두 입력한 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입력이 완료되면 세부내역 입력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먼저 사업장란에 업종 업태 를 입력하고, 지원금란에 수령방법 지급 희망일 등 모든 사항을 입력후 신청 근로자의 정보까지 빠짐없이 입력해줍니다. 만약 공동대표가 있다면 공동대표 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창을 통해 정보를 채운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모든 입력이 끝나면 신청에 필요한 첨부 파일을 등록하고 마지막으로 정보 제공과 관련된 사항을 꼼꼼히 읽은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임시 저장 버튼을 누르고 이어서 접수 버튼을 클릭 합니다.
접수 완료 화면이 보이면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모든 과정이 끝났습니다. 이상으로 근로복지공단 토탈 서비스를 통해 고용 보험 기적용 근로자의 일자리 안정 자금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은 30인 미만 고용하는 모든 사업주에 대해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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