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포드 익스플로러 phev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프로모션

근래 차박(자동차 숙박)이 유행하면서 대형 suv 출시와 판매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 수입차 이지만 대형 suv 포지션에서 꾸준히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가격 연비 11월 프로모션 이벤트까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외장 디자인

포드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전체적으로 외관같은 경우는 기존 모델과 큰 차이가없습니다. 단지 후면 테일 게이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로고가 추가된점과 LED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이 통합된 모습이 대형 suv답게 웅장한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

익스플로러의 가장 큰 장점은 실내 공간 활용성입니다. 이번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 모델은 다양한 편의 및 안전사양까지 탑재하여 차박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나 새롭게 차박을 시도하려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열에 적용된 이지 엔트리 시트와 3열 파워 폴드 번트능ㄹ 적용해 탑승객의 승하차 편의성을 개선하였고 포드의 자율 주행 기술인 코-파일럿 360 어시스트 플러스와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탑재하여 운전자의 편의 및 안전성까지 높였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파워트레인으로는 3.0 V6 GTDI 엔진자동 10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3kg.m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며, 익스플로러 PHEV 배터리 1회 충전 주행거리는 도심 29km, 고속도로 31km, 복합주행거리 30km입니다. 더불어 후륜구동 기반의 4WD 시스템과  병렬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최고 출력 및 토크를 동시에 구현하여 도심 및 오프로드에서의 주행 성능 또한 향상시켰습니다. 익스플로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비는 가솔린과 전기 모터의 복합 모드에서 12.7km/L 연비를 자랑합니다. 차량 가격은 포드 익스플로러 3.0 PHEV 7,390만원으로 차량 가격이 조금은 아쉬운 점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하이브리드 프로모션 11월

11월 현재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행사기간 11월 16일 ~ 12월 13일까지 포드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 후 전시장에서 시승하면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1박 숙박권 및 4인 기준 1일 리프트권과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포드 파이낸셜 신차교환 프로그램 서비스는 신차교환 프로그램 유효기간 내에 차대차 사고가 발생하여 고객의 과실이 50% 이하, 수리비용이 30% 이상일 경우 동일차조 동일모델 신차로 교환하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고객 단독 또는 다른 사람과 공모하여 행한 사기행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도로교통과 관련된 법령을 위반한 경우, 차량 전부 손해 사고, 주차 시 발생한 사고 단 정차 시 사고는 보상, 도난사고 및 침수사고 경력이 있는 차량은 신차교환 프로그램에 적용되지 않는 점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