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폭스바겐 차량 중에서 전세계에서 3,500만대를 판매한 골프8세대를 출시 했습니다. 출시가격은 3,625만원 ~ 3,782만원이며, 디젤엔진을 기반으로 복합연비는 1등급 리터당 17.8km를 자랑합니다.


폭스바겐_골프8세대_가격제원안내

폭스바겐  골프8세대 가격

차량 판매 가격은 두가지 트림으로 2.0 TDI 프리미엄 개별소비세 인하 36,254,000원, 2.0 TDI 프레스티지 가격은37,825,000원으로 책정 되었습니다.

폭스바겐_8세대_골프

골프 8세대 제원

크기는 전장 4285mm, 전폭 1790mm, 휠베이스 2636mm 로 이전 모델과 큰 차이는 없으며 파워트레인은 2.0L 디젤엔진과 DSG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6.7kg.m, 복합연비 17.8km/l 1등급으로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 시 리터당 25km까지는 충분히 갈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8세대골프_헤드라이트
폭스바겐_골프_측후면
골프_8세대_운전석모습
폭스바겐_골프8세대_전자식_기어노브

외부 및 실내 디자인

전면부는 헤드램프와 범퍼 하단부 디자인이 변경됐습니다. 헤드램프는 전모델에 비해 얇고 깔끔하게 다듬어졌고, 길고 뽀족하게 늘어진 라디에이터 그릴 라이팅 주간주행등은 보다 날렵한 모습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와 다이내믹 라이트 어시스트 코너링 라이트, 전후방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을 연출하였습니다.

 

안개등을 없애고 iQ라이트 시스템을 적용해 상황에 따라 헤드라이트를 안개등으로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후면부는 사다리꼴 형태에서 살짝 자른 엘이티 턴시그널 테일램프가 스포티한 이미지를 완성하였습니다.

 

실내 디자인을 살펴보면 한층 진화된 디지털화된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이노비전 콕핏 10.25인치 디지털 콕핏 프로 계기판과 10인치 MIB3 디스커버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윈드쉴드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물론 시프트 바이 와이어 방식의 전자식 기어 셀렉트 레버(기어노브)가 실내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중앙 인포테인먼트 하단에는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가 설치, 애플카플레이, 안드로이드오토 스마트폰 무선커넥팅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폭스바겐_골프8세대_도로주행모습

폭스바겐 골프는 외부 디자인도 뛰어나지만 동급대비 주행성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합니다. 8세대 골프는 파워트레인을 2.0 디젤 싱글터보 엔진과 7단 DSG가 맞물려 더욱 시원한 가속감과 150마력이라고 느끼기 힘들 정도의 부드러운 주행감과 펀치력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긴급 제동 시스템, 차선 유지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등의 운전자 주행 보조 장치가 탑재되어 급격한 코너링에서도 차량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안정감 있고 재미있는 드라이빙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2월 프로모션

폭스바겐_골프8세대_1월프로모션안내

2022년 1월에 폭스바겐 골프 8세대 차량 구매 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하면 최대 7% 할인, 현금으로 구매 시 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5년 15만km 보증 연장,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무상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출고 대기기간은 3개월 정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