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2021년 4월 경기도 분양예정 아파트 중에서 용인 고진역 힐스테이트 분양가 및 1순위 청약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힐스테이트용인고진역예상도
힐스테이트_용인고진역_예상도

단지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659-8번지 진덕지구 일원이고 반경 1km 이내에 지하철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아파트입니다. 힐스테이트 용인 고림진덕지구 D1과 D2 블록에 들어서는 총 2,703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3층 지상30층으로 전용면적 59제곱미터, 70제곱미터, 84제곱미터로 구성되어 분양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용인고진역교통입지안내사진
힐스테이트_용인고진역_교통입지환경

교통 입지환경은 경강선 에버라인 고진역까지 도보로 13분이면 이용이 가능하고 수원역까지 고속철도, 수도권 1호선, 수인 분당선 등 다양한 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고진역 인근 서울 전역으로 이동 가능한 버스 노선이 많이 운행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접근성 또한 우수합니다. 제2경부 고속도로 안성 구리 구간, 제2외곽 순환도로 이천 오산 구간 등 교통망도 추가로 확충될 예정이라 차후 교통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학세권 입지로는 고림 고등학교가 도보로 3분 이내 등하교 가능하고, 초등학교, 중학교,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고림초, 고림중, 덕영 고등학교 등 도보로 전부 통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용인고진역프리미엄정보
힐스테이트_용인고진역_프리미엄안내포스터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프리미엄으로는 국내 최초 반도체 집적화 단지인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가 이르면 올 하반기 착공될 예정입니다. 이에 용인시 처인구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는 소공원이 위치해 있고, 봉두산과 경안천, 대대천 등 다양한 녹지 및 수변공간도 마련돼 쾌적한 주건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이마트 용인점, 용인중앙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용인고진역힐스테이트아파트홍보포스터
용인_고진역_힐스테이트아파트_홍보포스터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분양가(예상)는 최근 2년 용인시 처인구 3.3제곱미터당 평균 분양가가 1,112만원인 점을 감안할 때 평당 1,200만원대에 책정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84타입 기준으로 했을 때 분양가는 약 4억1천만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1순위 청약자격 조건으로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청약통장 가입 24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서울시 300만원, 인천시 250만원, 경기도 200만원), 무주택 또는 1주택소유자, 세대구성원 전원 최근 5년 이내 당첨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용인시 아파트는 조정 대상 지역으로 입주자로 선정된 날, 즉 당첨자 발표일부터 소유권이전등기일까지 분양권 전매가 금지됩니다. 전매 제한 기간은 3년이나 향후 법이 바뀌면 기간이 변경 될 수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금 대출은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50%까지 대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분양가 상한제 미적용 주택으로 실거주의무는 없어 입주시점에 잔금이 부족할 시 전세를 주고 잔금을 치르는 방법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힐스테이트용인고진역견본주택주소
용인_고진역_힐스테이트_견본주택안내

청약 발표일 또는 청약방법 등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877-3838 로 문의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견본주택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손곡로 9 로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