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벤츠 E클래스 가격

오늘은 수입차 판매1위 브랜드 벤츠 에서 E클래스 차량 종류 및 가격 제원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E 220d, E300, E450 벤츠 e클래스 크게 총 3종류로 나뉩니다.

어떤 특징과 장점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고급 수입차에서 볼 수 있는 최첨단 안전장치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나 3D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 같은 고급 편의 장치가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1.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위험이 감지된 경우 경고등을 울리고 긴급상황시 자동으로 

제동을 합니다. 인명사고 및 접촉사고 예방에 큰 역할을 할 수 있겠습니다.


2.능동형 차선유지 어시스트 우발적인 차선이탈을 감지할 경우 쉽게 말해 졸음운전으로 차선을 이탈했을 때 경고음을 알리고 차량을 원래 차선으로 유도합니다. 고속도로 운행시 매우 유용하겠습니다.


3. 다이내믹 셀렉트 기능 이 기능은 센터콘솔 화면에서 간편하게 주행모드를 변경하는 기능입니다.

comfort, sport, sport+, eco, individual 총 5가지 주행모드가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의 외관 디자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전면부는 크롬과 알루미늄 트림으로 마감하여 역동적인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멀티빔 헤드라이트는 어댑티브 하이빔 어시스트와 결합하여 

야간 주행시에도 최적의 운행을 지원합니다.


다음은 실내 인테리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외관 디자인도 매력적이지만 벤츠 E클래스는 실내 인테리어가 타 차량의 비해

고급스러운 소재와 력셔리와 분위기를 연출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의 실내를 아름답게 수놓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총 64가지 조명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그날 그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이 가능합니다.


실내 인테리어에 걸맞는 다양한 편의 사양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커맨드 온라인

커맨드 온라인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네비게이션, 전화, 오디오, 비디오, 인터넷 모든 미디어를 사용 조작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메르세데스 me 커넥트 콜 버튼

운전자와, 차량, 서비스센터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안전 편의를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3. 휴대폰 무선충전

차량 센터콘솔 하단에 위치한 패드에 휴대전화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기능입니다.


4. 키레스고 컴포트 패키지

키를 손에 들고 있지 않아도 편리하게 차량을 열고 잠그고 

엔진 시동 및 트렁크 개방까지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외에도 여러 편의옵션이 대거 탑재되어 있어 실내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차종별 간단한 제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 220 d 차종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디젤차량이기 때문에 토크와 연비가 2등급으로 복합연비 14.2km/l 로 좋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e 300 차종은 가솔린 기본 모델 차종으로 세단의 중요요소인 정숙성이 좋겠습니다.



e 450 차량은 e 클래스에서 고급스러움과 중후함을 볼 수 있으며 엔진이 v형 6기통으로 

힘있고 편안한 주행성능을 장점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차량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 클래스 가격은 6,440만원 ~ 1억400만원까지 폭 넓게 분포되어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 한정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할인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벤츠 E클래스 차종 및 제원 가격 할인 최신정보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보시는 글이 차량선택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및 좋아요도 함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