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story3.daumcdn.net/tistory/3108244/skin/images/jquery.nester.toc.min.js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청약

오늘은 인천 송도지역 6월 중에 분양예정인 송도 힐스테이트3차 청약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4.15총선이후로 정부의 지속적인 부동산 시장 억제와 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인천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열기가 뜨겁습니다. 작년부터 수도권 분양시장 내에서 이목을 끌기 시작한 송도는 랜드마크시티지구 개발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꾸준한 청약 열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송도에서 분양이 이루어진 5개 단지의 1순위 경쟁률은 무려 평균 48대1로 집계되었으며 이는 서울의 31.6대1과 전국 15대1의 평균 경쟁률을 웃도는 수치로 집계되었습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3차 사업개요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현장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97-5

세대수 : 1,100세대

규모 : 8개동 지하2층 ~ 지상49층

타입 : 84㎡(7개 타입), 99㎡(3개 타입), 155㎡(펜트하우스 1개 타입)

송도랜드마크시티 A14블록에 공급될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최근 실수요자들의 높은 선호가 나타나는 84~155㎡의 중대형면적으로 총 1,100가구가 조성됩니다. 효율적인 남동향 위주의 동배치로 각 세대의 개방감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였고 단지 바로 앞 송도 워터프런트호수(예정)와 서해바다를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단지는 외관 커튼월룩, H클린알파 시스템(미세먼지 케어)등 현대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가장 중요한 송도 힐스테이트 3차 입지 프리미엄을 살펴보겠습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입지 

교통 호재부터 살펴보면 송도부터 남양주 마석을 잇는 GTX-B노선과 인천1호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서울과 공덕, 삼성 등으로 향하는 직행버스M버스 등의 광역 교통망이 예정되어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도 신설 예정으로 전반적으로 우수한 프리미엄 교통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아울러 송도 내부순환트램 1단계(2026년 개통 예정)는 인천글로벌캠퍼스~송도랜드마크시티를 잇는 지역 내 순환교통망으로 인천전역으로의 수월한 이동을 돕게 될 예정입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프리미엄

첫번째로는 송도의 우수학군 학세권입니다. 초등학교가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함과 동시에 유해시설을 배제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합니다. 더불어 단지 바로 앞으로 초중교와 도서관이 예정되어 있고 채드웍국제학교, 연세대, 인천카톨릭대 등의 교육시설을 통해 우수한 학업 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두번째는 편리한 생활인프라 조성입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3차 인근에는 코스트코 송도점,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한 할인마트와 편의점 등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 송도점, 롯데시네마 송도점(예정), CGV 송도점(예정)을 통해 문화생활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개발호재, 희소가치 등이 더해져 벌써부터 들썩거리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수도권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송도 부동산 시장 중심에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가 있습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분양일정과 정확한 분양가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대표번호 1899-1010으로 전화하셔서 문의 상담 하시길 바랍니다.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모델하우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99-13

차후에 힐스테이트 레이크3차 분양일정과 분양가가 확정되는대로 즉시 자료를 업데이트 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하기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